기타/사이드프로젝트

[todoList] 투두리스트 만들기 (0)

펌킨고구마 2024. 1. 1. 17:46
728x90
반응형

 

갑자기 웬 Todo list 냐 ? 

라고 말한다면 할말이 좀 있다.

 

최근 일정관리를 작성해서 하고 싶었는데 시중에 투두리스트가 성에 차지 않았다.

뭔가 내 입맛에 딱 맞는것이 없었다.

 

너무 많은 기능이 있거나 , 너무 빈약하거나..

 

그래서 새로 만들어볼까? 싶었던거지.

 

다만 문제가 생겼다.

주로 사용하는건 어플이 편할 것 같은데 나는 어플은 한 번도 만들어 본적 없었다는 것.

 

 

그래서 인터넷 강의를 신청했다. 

 

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신청했고 과정상에 투두리스트 실습이 있는 것으로 찾아보았다.

 

이왕지사 수업도 들으면서 원하는걸 만든다면 더 좋지않겠나 싶어 내린 결정 😁😁

 

새해부터 이런 계획 세운 내가 대견하지만 마무리까지 할 수 있을지는 의문......😅

 

 

교육을 들으면서 만들고 싶은 부분을 다듬어서 올해 내로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

728x90
반응형
LIST